티스토리 뷰

전진 엄마 가족사 공개

요즘 동상이몽에 전진 류이서 부부가 등장합니다. 저 역시 어린시절 신화의 팬이었기에 전진 류이서 부부가 나오는 장면이면 열일 제쳐놓고 시청하곤 합니다. 예전부터 예능에서도 가요계 활동에서도 항상 즐겁고 활기찬 전진이 생각 외로 슬픈 가족사가 있다는 것은 아실겁니다. 태어나서부터 친엄마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말한 전진 가족사와 이번 동상이몽에서 나온 전진의 세번째 엄마에 대해서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진 엄마 슬픈 가족사

지금 전진 엄마는 친엄마가 아니고 새엄마라고 합니다. 전진은 태어난 직후에 부모님이 바로 이혼을 하여 전진 친엄마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고 방송에서 말한 바가 있습니다. 가수가 된 이유도 전진 엄마를 찾기 위해서 유명해져야 된다는 이유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전진 가족사와 어린시절 불우한 가정 환경에 처하게 되어서 춤만이 유일한 삶의 돌파구 였다고 말했습니다. 미우새에 나와서 어렸을때부터 할머니와 고모손에 자란 전진 가족사를 공개했으며 전진 엄마같은 할머니가 떠나가시고 나서는 충격과 슬픔에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전진의 아빠인 찰리박은 한 방송에서 전진의 어린시절 잦은 이혼과 전진 이복동생이라는 전진 가족사에 대해서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진 아빠인 찰리박도 전진이 5살때까지 홀로 전진을 키우며 안해본 일 없이 힘들게 전진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유명하지않았던 찰리 박이 어떻게 혼자 전진을 키웠던 건지 대부분의 미혼부 미혼모가 혼자 아이를 키우면서 감당할수 없는 현실에 안해본 일 없이 다 해가면서 금전적으로 어려웠을때는 대출이라는 탈출구를 알아봤을지도 모릅니다.

전진 아빠인 찰리박은 무명인 당시 25세에 결혼도 못한 상태에서 전진을 낳고 이혼을 했으며 전진을 엄마없이 5살까지 홀로 키우다가 성장 과정에 있어서 전진 엄마가 필요할것 같아서 재혼을 했으며 전진의 이복동생이 태어나게 됬다고 합니다.

전진 엄마 세번째 엄마

동상이몽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전진 엄마인 시어머니를 초대하여 만찬을 준비하며 긴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진 엄마는 남다른 포스로 등장하였으며 전진 엄마는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로 전진 류이서 부부를 휘어잡는가 하면 전진의 이야기로 아들인 전진을 꼼짝 못하게 만든 전진 엄마였습니다. 사실 방송에 나온 전진 엄마는 세번째 엄마입니다. 전진 엄마가 유명한 이유로는 전진 친엄마를 찾아준 것이 지금의 전진 엄마 세번째 엄마이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은 모두에게도 굉장히 놀랄 일이었습니다. 전진 엄마가 세번째 엄마인 이유는 전진 친엄마, 그 이후에 재혼을 하여 이복 여동생이 생겼던 두번째 엄마, 지금의 전진 엄마 세번째 엄마입니다.

 

지금 전진 엄마는 전진과 이복 여동생과 피한방울도 섞이지않았지만 정성으로 전진과 이복 여동생을 사랑으로 키웠으며 전진 친엄마도 수소문 끝에 찾아준 전진 엄마라고 합니다. 지금의 전진 엄마 덕분에 친엄마를 만나게 된 전진은 한번도 얼굴을 본적 없는 전진 엄마지만 카페 문을 열고 들어오는 사람을 보고 단번에 저사람이 엄마다 라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진 친엄마에게는 초등학생 아들이 있었기 때문에 전진은 그 아들이 나중에 컸을때라도 이 사실에 힘들어할까봐 그 이후부터 전진 엄마에게 연락을 하지않았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 초등학생 아들이 자기를 받아들여줄때 연락을 할것이라고 말하며 자신과 같은 힘듦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전진 엄마 이복여동생

전진 엄마에 이어 전진의 가족이면서 전진의 아픈 손가락같은 존재라고 말한 이복 여동생과 매제 부부가 집에 방문했습니다. 전진 엄마와 같이 전진 류이서 부부는 이복여동생 부부를 환영하며 맛있는 만찬을 준비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함께 전진 엄마의 폭로와 다른 전진의 과거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전진 이복여동생은 전진이 학교다닐때 인기가 굉장히 많았으며 자신에게도 박충재 동생이 너냐고 물어봤다면서 전진 엄마처럼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전진 이복여동생은 전진 가족사를 다 크고 나서 알게되었으며 전진이 이복 오빠라는 것도 다 크고 나서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전진 엄마도 전진 이복여동생도 포함해서 전진이 이러한 가족사가 있다는것도 이번에야 알게된 사실입니다. 그런 가족사에도 좋은 사람을 만나서 부부의 연을 맺고 행복하게 살면서 방송에도 나와 근황을 알려주는 한때 신화 팬이었던 저에게도 뭉클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