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든싱어6 화사 시즌 두번째 우승

히든싱어6 화사가 원조가수들의 연패를 깨뜨리고 우승자가 되면서 다시 한번 신드롬을 만들고 있는데요. 이번 히든싱어6에서는 그간 많은 가수들이 오갔지만, 연패를 달성하고 이번에는 화사의 출연으로 도전자들의 우승행진을 끊을 수 있었다. 히든싱어6 도전자들의 굉장한 실력을 느껴볼 수 있었다.

특히나 히든싱어6 화사의 발언이 재미를 줬다. 저를 열심히 어필할 겁니다라는 말로 진행을 해나갔지만 정작 화사의 목소리를 들은 판정단들은 이렇게 조금 듣고 어떻게 선택을해야할지 굉장한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히든싱어6 1회 가수 김연자 그리고 그 뒤를이어 김원준, 그리고 진성,백지영 그리고 월드스타비, 그리고 현재 히든싱어6 화사 까지 엄청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히든싱어6 시즌을 화려하게 맞이하고 있다. 그러며 화사는 내가 마치 2등을 할 것같다. 내가 가수이지만 마치 따라 부르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투표결과 5표를 받은 유주이가 탈락, 그리고 화사와 이수빈이 긴장속 마지막 투표를 남겨 놓고 있었다. 결과적으로는 히든싱어6 화사가 우승을 하며 도전자들의 연승을 끊을 수 있었다. 우승하고 화사는 제 모창을 위해 몇 달을 고생한 모창 능력자들에게 감사한다며 기뻐하고 있었습니다. 히든싱어6는 마지막 무대는 화사의 마리아로 히든싱어6 화사편을 마무리를 지었다. 사실 히든싱어6에서 많은 가수가 탈락을하며 우승을 했던 가수는 원조가수 김연자, 그리고 이번 히든싱어6 화사가 전부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처음 히든싱어 시즌부터 생각하자면 굉장히 많은 도전자들이 더욱 더 놀라운 실력으로 돌아온것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히든싱어 시즌6, 그동안 많은 가수들이 나와 재밌는 장면과 놀라운 실력을 뽐내줬지만, 앞으로의 나올 가수들과 히든싱어6에 도전하려하는 도전자들의 실력이 정말로 많이 궁금해진다. 여태토록 나온 모든 참여자와 가수들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더욱 더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 긴 글을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01234567891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