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

걸그룹 환불원정대가 드디어 출격했습니다. 데뷔 전부터 엄청난 관심과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는 그야말로 핫했는데요.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는 화려하고 멋진 무대였으며 현역 베테랑들의 조합으로 완벽하게 보여준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였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준비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는 지난 8월부터 준비하여 첫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준비한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은 하바드 출신의 유학파인 지미 유가 신박 기획를 설립하여 매니저인 정봉원, 김지섭과 함께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을 위해 본격적인 준비를 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각박한 생활속에서 음악은 커녕 생활하기 위해서 즐거움은 없이 일만 하게 되고 생활고로 인해 대출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상황속에서 환불원정대 돈터치미는 강한 임펙트로 걱정을 훅 떨쳐버리는 노래라고 할수있습니다. 환불원정대의 멤버는 한자리에만 보여도 연예계, 가요계를 들썩이는 조합으로 환불원정대의 살아있는 레전드 멤버인 만옥과 천옥과 가요계 대세로 활동중인 은비,실비가 주축으로 꾸려진 걸그룹으로 환불원정대에 걸맞는 포스와 비주얼은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은 만옥,천옥,실비,은비가 함께 서는 무대로 모두가 기다려온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였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돈터치미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 데뷔에서 부른 타이틀곡은 돈터치미 입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돈터치미는 이날 5위라는 순위에 안착했으며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돈터치미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트렌디하며 중독성이 강한 사운드의 곡으로 멤버들의 스타일과 음색,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에서 보여준 돈터치미의 안무는 신박기회 대표인 지미 유의 아는 동생인 올레디 아이키의 안무팀이 맡았습니다. 아이키라고 하면 지난해에 미국의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참가하여 제니퍼 로페즈의 극찬을 받은 댄스 듀오 멤버중 한명입니다. SNS에서 이미 폭팔적인 에너지를 뽑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이번 환불원정대 음악중심에서 보여줄 돈터치미의 안무를 맡았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돈터치미의 안무는 환불원정대의 걸크러쉬와 섹시함, 거기에 파워풀한 에너지까지 더해져서 멤버들의 음악적 강렬한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안무라고 합니다.

 

이미 환불원정대는 음악중심 데뷔를 위해 첫연습에도 제 실력을 발휘하여 연습실이 데뷔무대인줄 알았다는 관련자의 설명이 있었습니다. 만옥과 은비는 솔로 활동을 주로 했던 터라 그룹 활동의 안무와 동선을 익히기 어려워했지만 리더인 천옥의 밀착케어로 완벽한 팀워크를 만들어내어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를 무사히 마쳤다고 합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기를 다룬 놀면뭐하니가 토요일 동시간대 1위,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역시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무대 방송기여서 그런것 같습니다. 방송 놀면뭐하니 에서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를 위해 신박기획 대표인 지미유가 살실성인의 활약을 해서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를 위해 의상 컨셉 회의를 진행했는데 은비인 제시가 활동때 입었던 바디슈트를 먼저 보여줬습니다.

 

대표님이 먼저 모범을 보여주라는 성화에 지미유는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를 위해 바디슈트를 입어보이며 치명적인 뒷태를 자랑하며 안무까지 추는 등 투혼을 펼쳤습니다.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데뷔에서 부른 돈더치미 앨범음 LP로도 출시가 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한 환불원정대 돈터치미는 일정기간 한정으로 예약 판매되면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수익은 모두 기부된다고 합니다. 또한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구매고객중 100명을 랜덤으로 추천하여 반품없이 100% 환불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