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편의점 돌진
15일에 유투브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동영상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드리프트 라는 제목의 영상이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동영상에는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이 평택 편의점 돌진으로 편의점 안에서 앞뒤로 왔다갔다 반복 운전을 하면서 내부를 부수는 장면이 담겨져있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상황
한 목격자가 말하기를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평택 편의점 안으로 차로 돌진후 차량을 20분동안 앞뒤로 움직이며 반복 운전을 했으며 그런 과정에서 평택 편의점 내부의 집기들을 파손시켰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지난 5월에 평택 편의점 본사에서 진행한 어린이 사생대회에서 자신의 자녀가 제출한 그림을 평택 편의점 점주가 고의로 본사의 보내지 않았다고 하면서 차량으로 평택 편의점 돌진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평택 편의점 점주는 경찰조사에서 사생대회 출품작인 그림을 편의점 본사로 보냈으나 택배 배송 과정에서 분실돼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에게 수차례 사과도 했으며 보상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보상도 거부하며 일부러 그림을 보내지않았다고 생각하면서 수시로 찾아와 따지고 항의했다고 합니다.
또한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6월에도 평택 편의점을 찾아서 난동을 부려서 경찰에 신고를 당했으며 경찰관에게도 욕설해 모욕과 업무방해 혐의로 현재 재판중이라고 합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경찰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편의점 안에서 차량으로 내부 집기를 파손한 것외에도 유리 파편을 튀겨 평택 편의점 점주를 다치게 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경찰이 차에서 내리라는 요구를 따르지않은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에게 경찰은 공포탄 1발을 쏜 후에 차 문을 열고 들어가서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를 체포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처벌
경찰은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에게 특수재물손괴와 특수상해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는 자녀의 사생대회 관련해서 평택 편의점 점주와 계속 갈등을 벌이다가 이 날 역시 말다툼이 생겨 홧김에 범행을 벌였다고 진술 하였습니다. 경찰에 붙잡힌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가 편의점 밖으로 나오자 평택 편의점 점주가 달려들어 싸우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가 정신질환 관련 병력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정확한 범행 동기와 사건 경위 들을 수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가 범행이 잇따라 반복 되고 정도도 점점 심해짐에 따라 구속의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를 구속했습니다.
평택 편의점 돌진 정리
자신의 자녀의 공모전 당선을 평택 편의점 점주가 고의로 방해를 했다고 생각하고있는 평택 편의점 돌진 운전자와 분실된 작품에 대해서 보상처리를 해주겠다고 한 평택 편의점 점주간의 사소한 다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충분한 대화와 이해하려는 마음이 있었다면 평택 편의점 돌진 까지 생겼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