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안타깝고 경악을 금치 못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바로 해운대 포르쉐 교통사고 입니다. 14일 부산 해운대 한복판을 과속 질주하던 포르쉐 SUV차량이 오토바이 및 승용차, 버스등을 추돌하여 퇴근길이 아수라장이 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SUV차량이 낸 교통사고는 총 7중추돌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와 승용차 운전자,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를 포함하여 다수의 중경상자가 나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사고경로
경찰에 따르면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는 앞서 중도 지하차도에서 1차적으로 추돌 사고를 낸 후에 도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해운대 포르쉐 차량의 1차 추돌사고 후 도주 중에 발생한 2차 추돌사고가 바로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입니다. 해운대 포르쉐 차량은 빠른 속도로 질주 하면서 앞에 있는 오토바이를 1차로 강하게 들이받았습니다.
그 후에 앞서 가고 있던 승용차의 후미를 상하게 추돌하였으며 맞은편에서 신호대기 중이었던 버스와 다른 승합차 등 5대와 강하게 부딧힌 뒤에 전복 되었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1차 추돌 사고지점과 2차 추돌 사고지점의 거리는 불과 400m 밖에 되지않았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사고피해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로 인해 첫번째로 추돌했던 피해 오토바이는 완전히 산산조각이 났으며 두번째로 추돌했던 피해 승용차 역시 거의 반파될 정도로 충격이 컸다고 합니다.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로 인해 오토바이와 승용차 운전자와 해운데 포르쉐 운전자 및 버스 운전자를 포함해서 총 7명이 다쳐서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 중에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와 산산조각이 난 오토바이의 운전자 등 2명은 중상이라고 하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음주운전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는 1차적으로 지하차도에서 추돌사고 후에 도주를 하였고 2차적으로 7중추돌사고를 냈습니다. 경챃은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에 대해서 음주 운전의 가능성을 두고 조사했으나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해운대 포르쉐 운전자에 대해서 범죄혐의점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여 형사과에서 추가적인 수사를 진행하면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합니다.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사고로 인해 이날 퇴근길은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빗어지기도 하였습니다.
해운대 포르쉐 정리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사고에 대한 자세한 사고 경위 조사와 더 큰 피해는 없는지, 혹시 자동차의 결함은 아닌지 빠른 수사가 촉구 되길 바라며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사고에 대해서 밝혀지길 바랍니다. 또한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 사고 피해자분들 역시 별탈없이 하루 빨리 쾌차하길 바랍니다. 해운대 포르쉐 7중추돌과 같은 사고가 더이상 나지않게 모든 차량 운전자들이 항상 안전에 안전을 기하면서 차량운전을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