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프치히 황희찬 골 1골 1어시스트




황희찬 골이라는 단어가 모든 사이트를 점령했다. 어제 새벽 황희찬은 라이프치히로 이적후 첫 데뷔전을 치뤘다. 황희찬은 이날 경기에서 1골 1어시스트로 데뷔전에서 남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날 황희찬 골은 엄청난 여파를 불어일으킬 수 있었다. 같은 팀 선수의 슛팅이 막히고 그 슛팅을 이어 황희찬선수가 그대로 넣었다. 그 외에도 황희찬 선수의 어시스트 또한 깔끔하고 좋은 패스였다. 

현지언론에서는 황희찬선수의 골과 어시스트로 많은 기대를 하고있으며 같은 포지션이였던 선수가 이적을 하며, 그자리를 다시 체우기에는 엄청난 인재이며, 우리팀에 딱 맞는 선수라고 칭찬을하며 앞으로의 기대를 높게 샀다.


황희찬 선수의 골과 어시스트는 각지언론에서 굉장한 이슈거리가 되어가고 있다. 그리고 황희찬선수는 분데스리가 정규리그 시즌 첫 경기는 9월 20일 마인츠와의 대결로 첫 정규시즌을 시작한다. 많은 기대와 설레임으로 왔을 독일에서의 첫 경기를 완벽한 승리로 이끌었던 황희찬선수가 확실한 결정력을 보여준 이번 경기는 독일 언론에서 다시 한번 주목이 되어 최고의 스트라이커로 인정 받을 만한 기반이 되었다. 



잘츠부르크시절 3인방이 사실 모든 곳에서 이제는 각자의 대결을 한다. 도르트문트, 그리고 리버풀, 라이프치히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었지만, 승부의 세계에서는 냉정한 답인것같다. 앞으로의 황희찬 선수의 행동과 경기력이 기대된다. 대한민국 선수가 분데스리가에서 펄펄 날아오르는 모습을 보고싶다.

0123456789